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 교통문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3:48

    렌터카를 이용 중 문재를 받았을 때 교통뭉지에 처리의 비결은 설마 내가 교통뭉지에되는 것이지만 내가 당하다니(웃음)마우이에서 3일 동안 지내고 호놀룰루에 실려서 다이아몬드 헤드를 관광 후 복귀해서, 맥도널도 주차장에 잠시 정차 중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쿵...(TT 내 차를 다른 차가 와서 키스를... 아 어떡하지...)


    >


    내 차 뒷범버가..


    >


    이런...이건 뒷범버의 주유구 쪽인데...결결함...이건 범버를 눌러서 대충 표시되지 않을 정도로 돌려놨는데,, 문제는 스크래치.


    >


    두차가 각오로 뒤로 받은 차량이다...나..(울음)우이뭉눙 오후 4시에 폐점재다. 현지 군인과 5시까지 복귀해야 한다...아내가 다행히 영어를 잘 운전사와 계속 이에길 본인. 가해 차량 운전자에게 휴대전화를 빌려서, 우리는 보험사에 전화를 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는다. 아무래도 안돼 로밍하고 다시 전화했는데.. 아무 소식이 없어.대빈국에서 보험처리가 어느 정도 본인인지 뼈저리게 느낀 순간이었다. 가해차는 우선 보험사에 문재접수 처리를 하고 자신의 정보를 우리에게 메하나에 보냈다. 당황스럽고 가해차량도 복귀를 빨리 해야하는 정세이고..우선 정보를 받았으니, 보내주었고, 저희도 복귀했습니다.복귀 후, 데시반에 문재 리포트 작성하는 것이 있었다. 받은 정보로 작성을 했습니다.우리는 렌트카 풀 커버리지였지만 의문은 조금 있으면 폴리스 리포트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리조트 복귀 후에 알게 되었다. 다시 대힌민국 렌트카 대행업체에 메하나로 문의했지만 물론 전화를 받지 않는다...메하나는 하와이 현지 렌트카에 문의하라는 안내를 겸해 호놀룰루 시내로 가던 중 잠시 들렀다. 렌터카에 문재 정세를 설명하고, 우리가 작성한 리포트를 보여주면 풀 커버리지와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어쨌든 소중한 경험입니다. 다음에도 풀커버리지해야 하고 폴리스 리포트 작성의 필요 여부를 꼭 렌트할 때 물어봐야 한다.추신: 저희가 작성한 레포트가 있는데 파하나이 안보여요. 初めて찾아 처음 왔어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