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믿을 수 없는 얘기 Unbelievable 넷플릭스 최신작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4:00

    미드의 추천 믿을 수 없는 말 Unbelievabl 넷플릭스 지금 작


    >


    오랜만의 연휴이기도 하고 최근 반아웃 기미여서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작품을 찾다 무척 헤매다 발견했습니다. 최신에 알람이 나온 믿을 수 없는 스토리였어요. 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ievabl은 넷플릭스 리미티드 시리즈다. 리미티드 시리즈는 거실 음부에서 8화만 하겠다고 결정하고 만들1종의 텔레비전 영화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 것으로 보입니다. 완벽한 이 이야기를 완벽하게 기획해서 만들어주기 때문에 완성도도 굉장히 높은 것 같습니다.


    >


    이 작품이 눈에 띈 이유는, 토니 콜렛의 배우가 정말로 상큼한 생각의 형사로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예고편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중학교 때인가, 토미 콜레트 씨가 나쁘지 않았던 뮤리엘의 웨딩이라는 작품을 충격적으로 봐서 그런지 이강로 씨의 작품을 상당히 신경써서 봤고,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어요. 그냥 믿고 보는 배우랄까? https://youtu.be/QTIkUzkbzQk


    그런데 에피소드 1을 보면서 내가 이 쇼를 왜 선택했는지 모를 정도로(에피소드 1에는 콜렛 배우님이 안 나왔는데도 눈치채지 못했어요.)몰입하고 봈 슴니다. 아~ 이거 뭐였지? 이러한 생각으로 매우 답답하고 짜증나는 주인공의 귀취를 당신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에피소드 1을 이끈 배우는 케이틀린 디 현우는 22살 어린 배우입니다. 마리라는 이름의 피해자 역을 맡았습니다. 낯이 익지만 필모를 보면 기억에 남는 작품이 없어요. 멘가면 리스트와 배드 티처, 제이에드거 등에서 봤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에피소드 속에서 제가 느낀 답답함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야기였습니다. 20일 5년 2월 프로 퍼블리카(ProPublica)와 마셜 프로젝트(The Marshall Project)란 비영리 탐사 보도, 인터넷 매체의 공동 취재 기사인 '성 범죄 피해자가 수사 과정에서 겪는 2차 피해에 관한 ' 믿을 수 없는 스토리'(An Unbelievable Story of Rape)이 이 쇼의 기본 소재입니다. 이 기사는 20일 6년 퓰리처 상을 받았습니다. 에피소드가 이 기사를 물증으로 만들어진 이야기입니다.


    >


    보통 그녀가 겪었던 거지같은 문재와 그 다음 문재들 내내 눈에는 눈물이 그렁그렁해서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고 나쁘지는 않다고 전적으로 믿어주는 대가족조차 없이 버티는 모습을 보고 너무 슬펐습니다. 아~ 정말 이 시리즈의 연출이 대단해요! 이렇게 에피소드 때문에 관객들이 부글부글 미치도록 초조하고 화가 나쁘지 않은 아게 만들어 놓고 에피소드 2에서 나쁘지 않아서 오는 형사 카렌 듀발 역의 장점의 웨버 배우의 사려 깊은 형사 연기에 반해서 짜고 연출 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나쁘지 않아" 에 설명하지 않아도 돼, 나쁘지 않은 건 보통 궁금할 뿐이야... " 그녀가 피해자를 대하는 방식은 에피소드에서 마리가 문재 다음으로 겪어야 했던 일이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미친 행동이었는지 보여주었어요.


    >


    카렌 듀발의 남편도 경찰입니다. 정말 이상적인 경찰 부부의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moning에는 카렌이 1, 밤에는 남편이 1 합시다 그리고 두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들은 도대체 언제 자나 싶을 정도로 1과 육아를 자주 하죠. 2번째 에피소드에서, 카렌이 피해자와의 대화를 남편에게 이야기합니다. 1종의 스트레스 해소 법처럼 보였습니다. 조언도 구합니다. 이 부부가 각자 근무하는 경찰서가 달랐어요. 따라서 남편이 자신들에게도 대등한 사건이 있다며 힌트를 주는데, 이것이 사건 해결에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렇게 맨 처음 sound 제가 언급한 배우 토니 콜레트가 연기한 그레이스 라스무센 형사와 만편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기사는 강간 피해자가 받은 2차 피해가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내용이지만, 저는 이 작품에서 두 형사가 보여헌신도 믿을 수 없는 영화 같은 이야기와 두가지 의미가 있는 제목 및 소견하였다. 그래서 마지막 장면이 너무 감동이었어요 거짓없이 이런 영화가 판타지 영화예요. 미국 사이트에서는 여성판 마인드 헌터라고도 쓰여 있었습니다만, 저는 상당히 다른 소견이었습니다. 마인드헌터는 아시다시피 살인제들과 접촉하면서 요원들이 서서히 망가져가는 소견을 물었지만 믿을 수 없는 스토리의 Unbelievabl은 심히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본인 마인드 헌터의 경우 주류 문제라면 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ievabl은 비주류 문제를 다루는 것입니다. 대힌민국과 마찬가지로 미국도 정말... 문제를 차별하고 있었음을 잘 보여준 작품이었어요.


    >


    여기까지가제가처음봤던인상깊은부분을설명한겁니다. 더 얘기하면 스포일러가 되니까 이 정도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확실히 반대 정세에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 작품 그 자체로 큰 공감을 가져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좋은 작품으로 좋은연기를 볼수있었던 오랜만에 멋진쇼였습니다. 특히 어린 나이에 보고 크게 충격을 받아 아직도 제목을 기억하고 있는 영화 에린 브로코비치의 작가 수잔이 나쁘지 않고 그랜트가 다시 만든 작품이라고 더 믿어볼 수 있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


    왼쪽 메리 역의 케이틀린 디버 배우입니다. 우아하게 화장하지 말고 정 스토리는 다른 사람이군요. 오른쪽 사진에서 카렌 듀발 역의 메리트 위버 배우가 제일 왼쪽 여자인데 사진을 뒤지다 보니 워킹데드에서도 나쁘지 않았어요. 몰랐거든요.


    >


    왼쪽이 그레이스 라스무센 역의 토니 콜레트 배우! 얼굴보면알수있죠?특히 오른쪽의 로즈마리와 그레이 팀의 고참 방식인 것에 1 디는 키라는 배우입니다. 미드 좀 본 분들은 다 아는 얼굴 1죠. 저는 이 배우가 마약을 끊고 멀쩡한 역을 하시는 걸 이번에 아내의 목소리를 보고 정말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www #미드 #미드추천 #믿을수없는이화기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추천 #요즘작 #Unbelievab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