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 2월 스케줄 더 팩트 음악 어워즈 오피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5:04

    >


    2월 29일제 2회 더 팩토리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 멤버들이 참여한다는 감정 좋은 2월 스케줄 공식이 등장했습니다 ■ 이렇게 멤버들의 맵 오브 더 소울 세븐 컴백 앨범의 스테이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야?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작년에는 더·팩트 시상식이 평일 변수 때문에 라이브로 못 봤지만 이번엔 반드시 주 이야기 바흐를 받고 라이브를 각오했어요.캠 백 스테이지, 바흐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는 2월에 더욱 팩토리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나야!안녕!💜💜💜💜💜💜💜#방탄 소년단#BTS#방탄#RM# 진#슈가#제이 호프#지민#뷰#죠은국#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이#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제이 호프#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데뷔#방탄 소년단 죠은국#BTStyle#더·팩트 뮤직 아와즈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