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욕스토리 :) 타입니다스퀘어 전광판에 BTS가 똻!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06

    해외에 오면 애국심이 강해지면 누가 그랬던가, 해외 나가면 한국 음식이 제1 맛있다고 누가 그랬던가...​ ​ 다 사실임 ㅋㅋㅋㅋㅋㅋㅋ ​는 아무거나 다 잘 먹었는데 한국 음식이 제1 맛있었던 나는 한국 요리밖에 모르는 바보면서 ​ 뉴욕 뉴스보다 여전히 대한민국의 정세에 더 귀을 기울이고 있는 대한민국의 뉴스 애청자에게 졌어...(무엇도 뛰어나게 뉴스 자체를 잘 보지 않지)​ ​ 최근 사실 코로나 것 9바이러스 때문에 대한민국의 키위지가 다소 실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라도 이 전 아카데미의 오스카를 고 모진 기생충(Parasite), BTS, 페이커(Faker) 같은 선수들이 대한민국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내고 한 대한민국의 키위,는 전반적으로좋은 편이어야 한다.그러던 어느 날 (실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엔카운터 오션 오디세이를 통해 지난 주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아주 좋은 감정의 광경을 보았다.


    >


    >


    >


    ​​​


    다름이 아니라 타이더스퀘어의 가장 큰 중앙 전광판에 BTS가 뜨는 것도 일정한 간격을 두고 반복적으로 나빠지는 일이었다.


    저는 방탄소년단의 팬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던 날 쉽니다.스퀘어+BTS는 new편성도 아니다.


    >


    이렇게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나오긴 했는데 메인 전광판에 나오는 건 너무 흔한 일이 아니라서 눈을 비비고 다시 본 날


    확실히 ​ 2020년 새해의 타임 스퀘어 볼도우라프을 BTS를 초대하고 진행되면서 기이 당시 할이에키이 더 이상 없는 것은 아니지만 ​ ​ ​ 더 감정 좋은 이유가 하그와잉 있다고 한다면 바로 그 광고의 광고주가 Spotify라는 점이다. 스포티파이 Sporify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 창립자 다니엘 앗다(Daniel Ek)이 스웨덴을 시작으로 2008년 출범한 세계 최대 음원의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사용자는 2억 4,800만명 이상 프리미엄 사용자는 1억 1,300만명에 이른다.- 출처: 위키디피아-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로 그 비싼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우리 서비스를 사용하세요라고 광고하면서 가장 대표적인 주자로 BTS를 낸 것-BTS가 가수라서 그들의 노래로 이렇게 인정받는다는 것이 정말 내 피부로 바로 느껴지니 괜히 가슴 벅찬 애국심 ᄏᄏᄏ


    정말 기분이 더 좋아지는 밤이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