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스토리 :) 타입니다스퀘어 전광판에 BTS가 똻! 정보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06
해외에 오면 애국심이 강해지면 누가 그랬던가, 해외 나가면 한국 음식이 제1 맛있다고 누가 그랬던가... 다 사실임 ㅋㅋㅋㅋㅋㅋㅋ 는 아무거나 다 잘 먹었는데 한국 음식이 제1 맛있었던 나는 한국 요리밖에 모르는 바보면서 뉴욕 뉴스보다 여전히 대한민국의 정세에 더 귀을 기울이고 있는 대한민국의 뉴스 애청자에게 졌어...(무엇도 뛰어나게 뉴스 자체를 잘 보지 않지) 최근 사실 코로나 것 9바이러스 때문에 대한민국의 키위지가 다소 실추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라도 이 전 아카데미의 오스카를 고 모진 기생충(Parasite), BTS, 페이커(Faker) 같은 선수들이 대한민국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내고 한 대한민국의 키위,는 전반적으로좋은 편이어야 한다.그러던 어느 날 (실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엔카운터 오션 오디세이를 통해 지난 주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아주 좋은 감정의 광경을 보았다.
>
>
>
다름이 아니라 타이더스퀘어의 가장 큰 중앙 전광판에 BTS가 뜨는 것도 일정한 간격을 두고 반복적으로 나빠지는 일이었다.
저는 방탄소년단의 팬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던 날 쉽니다.스퀘어+BTS는 new편성도 아니다.
>
이렇게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나오긴 했는데 메인 전광판에 나오는 건 너무 흔한 일이 아니라서 눈을 비비고 다시 본 날
확실히 2020년 새해의 타임 스퀘어 볼도우라프을 BTS를 초대하고 진행되면서 기이 당시 할이에키이 더 이상 없는 것은 아니지만 더 감정 좋은 이유가 하그와잉 있다고 한다면 바로 그 광고의 광고주가 Spotify라는 점이다. 스포티파이 Sporify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창립자 다니엘 앗다(Daniel Ek)이 스웨덴을 시작으로 2008년 출범한 세계 최대 음원의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사용자는 2억 4,800만명 이상 프리미엄 사용자는 1억 1,300만명에 이른다.- 출처: 위키디피아-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로 그 비싼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우리 서비스를 사용하세요라고 광고하면서 가장 대표적인 주자로 BTS를 낸 것-BTS가 가수라서 그들의 노래로 이렇게 인정받는다는 것이 정말 내 피부로 바로 느껴지니 괜히 가슴 벅찬 애국심 ᄏᄏᄏ
정말 기분이 더 좋아지는 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