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짠내투어 대만 가오슝 여행 모델 한혜진 본인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6:24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로미 양입니다.흐흐흐흐흐... 어색하게... 저도 다른 블로거들처럼 인사부터~~ 오늘은 어제 방송한 좀 더 싱거운 투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모델 한혜진이 자신있습니다.전현무와 사귀고 갈라져서 혼자 살지 않아서 많이 섭섭했는데 이렇게 다시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 ​ 더 챠은네 투어 시즌 2는 시즌 1에서 살아남은 박명수, 한혜진, 규현, 이용징 이 같이 출연하는데 박명수이야 원래 출연했으니 그렇다고 1박 21출현한 지 얼마 안 되고 프로그램이 폐지되서 정말 아쉬웠다 이용징이 출연해서 더 기쁘네요.먼저 모델 한혜진


    >


    한혜진/모델/37세 ​ 세계를 주름잡았던 국보급의 모델. 그러나 알고 보면 허풍 옆집 언니 한·혜진!뉴욕~밀라노, 파리~런던~ 세상의 힙한 곳을 모두 돌아봤지만 직접 몸으로 부딪치며 여행할 기회는 없었다는 그녀! [더 섭섭한 투어]를 통해 인생 리셋~투어 설계의 의지가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서먹서먹한?OK!그렇지만"엣지"도 포기하지 않아 엉덩이의 관광, 뜨거운 음식, 튠!sound는 패션까지~2030싱글 여성들의 우오그 갖추고[혜진, 투어가 최근 시작~​


    >


    ​ 우리 봉잉이에 37살이네요.본인이 혼자 산다.출연할 때부터 너무 예뻤어요어느쪽도 한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사람은 존중해줘야 한다는 ~~ 모델분야에서 더 열심히 깔보는 사람을 보는것이 좋습니다. 전현무와 잘어울렸는데... 아쉽지만 각자 최선을 다하는 보습(보습)을 보여줘서 기쁩니다.언제나 그랬지만 대만방송이 정말 좋았어요^


    >


    규현/가수/32세 ​ 단 1분의 시각도 낭비할 수 없다!이동 시간 3분! 밥 시간 25분 취침 시각은 정확히 7시각!오차 없는 과잉 사람 여행의 플래그대 규현!그러나 바쁜 일정을 편하게 추진 전문성은 기본! 알파고도 눈물나는 암산능력, 능숙한 일본어와 차이나어 실력까지! 빡빡한 일정 속에 발라드의 따뜻한 감성까지 다음 규현투어.그의 반전미 넘치는 투어가 온다!


    >


    다음에, 규형 슈퍼 주는 니오 출신의 규현 한 988년생으로 32살이네요.개인적으로 비디오 스타나 어느 과인에서 얘기하는 걸 보고 감정은 안 됐지만.싸구려~~ 물론 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더 맛없는 냄새의 투어에서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기대해볼게~~^^​ ​ 이용징/코미디언/35세 ​"동남 아시아.저희 집 두구 있게 해요, 유럽? 그럭저럭의 가이드와 비슷합니다~"사람들은 호세 라가 그와잉눙 한 00Percent심! 여행한 나 라망 35개국 50여 도시.가이드가 되기 위해 개그맨 은퇴를 생각했을 정도로 여행을 사랑하는 여행코스 이영진! 경험치 만렙! 말メ 만렙! 전문 안내원 뺨치는 설명과 설계의[ 연 투어]!과연 평가자와 시청자들의 감정을 사로잡는 것이 가능한지!​ 그 다음 이용징 한박 2일 출연하고 며칠 후 프로그램이 폐지되는 생각에 아쉬웠지만 더 싱거운 냄새 투어는 번창하세요.^^, 얼마 전 결혼하고 더 행복해진다~85학년 35살이네요.www저질 체력, 짧은 입, 괴팍한 성격까지!여행 최약체 3종 세트를 한 몸에 지닌 발벡살 맏형 박명수, [더욱이 싱거운 냄새 투어의 정신적 지지와 새롭게 거듭해 나를 위해 몸과 감정을 재정비하고 있다는데...] 배가 고프면 반들반들, 너무 걸으면 반들반들하던 명수가 어떻게 변했을까.환골탈태의 천사(?)명순의 모습 기대해줘~마지막으로 박명수..전 왜 박명수가 싫었는지.. 전에 무한도전 할때부터 너무 싫었어요.. 아마 승질을 내는 컨셉이라서 그런가봐요..ww에서도 오래 살아남는 모습을 보면 박 명수만의 매력이 있죠?​ 것 970년생으로 올해 50살이네요.과잉인 사람이 많네요.아내는 피부과 의사인 한수민이에요.두 분의 TV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서 좋네요.이번 게스트는 광희지만, 영근 제대 후,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얼굴이 많이 하얘져서...개인적으로는 좀 애매하지 않을까?건강해 보이는 모습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조금만 더 있으면 건강한 모습 보여줄거죠?


    >


    이번에 이들의 목적지는 대만의 가오雄.지난번 대만 여행에서 들르지 못했던 곳인데 더 따분한 투어는 새로운 개편으로 가성비인지 가성비인지 새로운 규칙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


    이번 설계자는 한혜진이었는데... 잼 본인이시네요.48년 전통의 돼지 갈비집 2000원이라는데 모두 맛있게 먹네요


    ​​


    >


    훅당바불티ー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1800원이래요 대한민국보다 쌉니다.저도 대만에 갔을 때 타이거 슈가로 줄서서 먹었는데 여기는 당도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네요.ᄒᄒ 또 하나의 버블티는 대만이 원조네요후후후.


    우와~ 한혜진 영어 정말 잘하시네요더 매운 냄새 투어 주말에서 월요일 1에서 방송 시간도 변경했다.시청률 대박나는 프로그램이 되어주세요


    >


    사실 한혜진이 신은 흰색 운동화를 찾고 싶었는데 아직 정보가 없네요.ᄒᄒ 스스로 찾은 글을 써서..이번에 이영진이 신은건 한혜진이 신은거랑 똑같은게 키사카이라고 하네요.쿠팡에 찾아봤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